관리 메뉴

일상에서의 탈출을 꿈꾸며

코타키나발루 한식당(feat.강남BBQ) 본문

여행&사진/해외

코타키나발루 한식당(feat.강남BBQ)

스톤에이지 2024. 4. 26. 14:12

작년엔 한식당갈때는 이마고몰옆에 바로 있는 신라만 갔었는데

이번엔 몇곳을 찾아 다녔는데

문닫은 곳이 꽤 있었다.

리뷰날짜를 잘 봐야 헛탕을 치지 않는다.

몇곳을 허탕치고 간곳이 강남이란곳이다.

음....단점이라면 오픈공간이라 에어컨이 없어서

좀...덥지 않나 싶다.

강남BBQ 입구

뭐랄까..뒷골목쪽에 있어서 신라보단 위치가 좀...안좋나 싶다.

그래도, 요즘 워낙 스마트폰이 좋아서 이름만 검색하고 그랩타면 오는거니까

위치는 큰 의미가 없는듯하다.

 

오픈형식이라 에어컨이 없다

오픈형식의 가게라서 낮에 갔는데 에어컨이 없어서

좀 덥다라는 느낌이 듬.

신라같은경우 실내라서 에어컨 바람쐬가면서 고기구워먹을수 있는데

저곳은 머랄까 그냥 야외에서 먹는 느낌.

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고기구워먹는건 곤욕이 될수 있을거 같음.

물론,현지분들은 뭐....그런거 상관없이 구워드시더만.

강남!!!!

 

메뉴1

불고기와 삼겹살, 족발은 기본적으로 어느 한식집이나 다 하는듯 싶다.

 

개인적으로 김치찌게는 강남이 신라보다 더 나은듯 싶다.

불고기나 다른것들은 대동소이한테 김찌찌게는 신라보다

나은듯.

 

나같은 세상 어디가도 현지 음식에 쉽게 길들여 지지만

마나님같은 사람은 향신료,특히 동남아 음식은

거의 입에 못대니 현지에서 한식집을 찾기 마련이다.

 

코타에도 많은 한식집이 있는데 처음에도 말했지만

네이버나 구글쪽에 리뷰만 보고 찾아가면 절대 안된다.

코로나 이후로 문을 닫은곳이 많기때문에 막상 가보면

폐업한경우가 상당히 많기 때문이다.